ETC

[구디] 최우영 스시 다녀 온 후기(구로디지털단지)

DoubleSH 2023. 4. 5. 09:18
반응형

얼마전 쯔x 님의 유튜브를 보고 알게된 근처 회전초밥집, 최우영 스시

한접시에 2500원 통일된 가격이다

부끄러워서(?) 먹는도중 사진을 찍지 못했다..!!

초밥을 먹는 도중 눈앞에서 참치를 손질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재밌었다.

최우영 스시 매장 내부모습

메뉴에 있는 것들이 회전레일에 돌아다닌다 ㅎㅎ 초밥 이름도 적혀있다.

매운탕은 5000원, 우동도 있었다 (7천원이었나?)

저녁늦게 가서인지 메로구이라는건 레일에서 못본거같다

참치뱃살*이 가장 인상깊은 맛이었고 참치(참다랑어) 황새치뱃살 유부 계란 북방조개
연어뱃살아부리* 대하장* 적새우 갑오징어* 생새우아부리 육회군함*
광어* 게살군함* 새우튀김* 들을 먹고왔다.

*표가 붙은 건 맛있었다는 뜻이다.

정신차리지 못하고 여자친구랑 둘이서 6만원 넘게 먹어버렸다..ㅠㅠㅠ

나오면서 사진 몇장을 찍어보니 이런게 있었다

포장을 하려면 12피스 기본
세스코는 킹정이지
포장용? 덮밥

 

잘 먹었긴 했지만 저녁늦게 간 탓인지, 재방문 의사는 크게 없는 부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