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김포블럭방 올록블록 (마산동 구래동 장기동 놀이방 키즈카페)

DoubleSH 2022. 8. 10. 22:08
반응형

음.. 블럭방. 레고방을 이용할 나이는 당연히 아니고

지인의 가게라서 난생처음 다녀왔음.ㅎㅎ

가게 이름은 올록블록

김포한강신도시 마산동에 있음.

저런 레고 조립하는 테이블이 있고 거기서 조립하는.. 그런곳. (저 의자 꽤 편안함ㅋㅋ)

가게 배치나 인테리어를 깔끔하고 넓게 한듯?

1시간 7,000원으로 이용하라했지만 돈 안내고 레고 안했음. 구경만했음.

보호자 5,000원에 커피 무료면 .. 그냥 커피값이네?..

이쪽은 엄빠들 커피마시는 곳. 블럭카페?ㅎㅎ 왼쪽 동그란건 공기청정기임.

여기도 좀더 편한 의자.

매장 안쪽에는 애들 놀이용 매트? 깔아놓고 굴러다니며 놀 수 있는 곳임.

나는 알지못할 장난감들이랑 작은 팡팡 하나가 있었음.

어.. 주방 소꿉놀이? 인거같다.

레고 종류가.. 어후... 앞으로 계속 늘어난다는데 ㄷㄷㄷㄷㄷ

미개봉 신품 박스들도 있었음. 뭔진 모름. 저기 마인크래프트가 보이긴 한다.

여기 핸폰 무선충전기랑 레고 소독기가 있었는데,,

저 수많은 레고를 싹다 소독했다길레 놀랬음. ㄷㄷㄷㄷㄷㄷㄷ

식기세척기 아님x 레고 소독기임. ㅋ

애들 데려와서 애들 레고할동안 엄빠들 커피한잔씩 하시고

배고프면 피자랑 핫도그 드셈. 지인이 줘서 먹어봤는데 꽤 맛있었음. 내취향 씬피자임.

카운터에 애들 과자랑 마실거(feat. 뽀로로), 마카롱, 조각케잌 같은거 있음.

마카롱이랑 그 위에 간식도 꽤 맛있음. (단가 비싸다며..)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ㅎㅎㅎ

코로나 덕분에 이런거를 가져다 놔야하는 자영업자들 ㅠㅠ

놀러온 얘들아.. 맘껏 숨쉬렴...

파이리 꼬부기....배트맨..

저거 디폼비즈블럭? 이라는데 작은 1x1 블럭으로 조립하는거였음.

다 만들면 그냥 가져가면 된다고함. 귀여웠음 ㅋㅋ

완성한 블럭을 열쇠고리로 만들어 주는 서비스도 한다고함

올록블록 - 지도링크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8로162번길 7 서현프라자 3층 301호, 302호 (마산동)

위치는 요기. 무료 지하주차장 있음.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있다카는거 같던데...

미니 홈페이지도 있고 레고리스트 올라와있음.

후기쓰고 재방문하면 선물주는 이벤트가 있음. 나도 담에 가면 받아야지 ㅋㅋ

이 글은 지인의 강압 요청에 의해 작성함.

 

반응형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디] 최우영 스시 다녀 온 후기(구로디지털단지)  (0) 2023.04.05